아르헨티나 ㅡ 알제리 하이라이트 보는데
시작부터 아르헨티나 입장 장면
진짜 가슴 웅장해지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캐비넷좀비 작성시간 26.06.17 유니폼 자체도 웅장하니 멋지네요 ㅋ
-
답댓글 작성자초빼이끝판대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뒤에 큰놈들 병풍처럼 세우고 걸어나오는데 소름돋았습니다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구름사이로 작성시간 26.06.17 실제 입고 뛰는 유니폼은 아님.
-
작성자김저질 작성시간 26.06.17 저도 첨엔 유니폼인줄 알앗다가 ,,,아마 훈련용 웜업티 같더라구요...저걸 입고 뛰면 정말 정신 없겟다 햇는데...근데 미국유니폼은 좀 정신 없엇어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