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수랑 11개로.. 공동 1위.. 아마 요 근래 슬럼프 기간에 많이 축적되지 않았나 싶은데 예전에는 주자 있으면 안타를 치던가 진루를 시키던가 뭔가 기대가 됐는데 요샌 좀 불안 하더라구요.. 시즌 초 타격감 진짜 좋았는데.. 본인도 스스로 타격감 안좋은걸 인지 하는지 예전엔 병살이나 내야 땅볼 치면 막 자책도 하고 아쉬워도 했는데 요 근래는 뭔가 체념한거 처럼 보이기도 했는데.. 외야 수비도 흔들리는거 같은데.. 좋은 선수니 분명 다시 페이스 끌어올리겠지만 하필 팀 타선 침체기에 같이 슬럼프가 오니 팬 입장에선 안타까울뿐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