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기록 보니 문현빈이 병살 1위네요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17|조회수369 목록 댓글 4

김현수랑 11개로.. 공동 1위.. 아마 요 근래 슬럼프 기간에 많이 축적되지 않았나 싶은데 예전에는 주자 있으면 안타를 치던가 진루를 시키던가 뭔가 기대가 됐는데 요샌 좀 불안 하더라구요.. 시즌 초 타격감 진짜 좋았는데.. 본인도 스스로 타격감 안좋은걸 인지 하는지 예전엔 병살이나 내야 땅볼 치면 막 자책도 하고 아쉬워도 했는데 요 근래는 뭔가 체념한거 처럼 보이기도 했는데.. 외야 수비도 흔들리는거 같은데.. 좋은 선수니 분명 다시 페이스 끌어올리겠지만 하필 팀 타선 침체기에 같이 슬럼프가 오니 팬 입장에선 안타까울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위키리크스 | 작성시간 26.06.17 한)로시환보다 위라니 놀랍네요 체감상 로시환이 더많은것 처럼 느껴져요
  • 답댓글 작성자믹스마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요 근래 많이 쌓은거 같아요.. 3할 중반 타율이 2할 8푼까지 내려와서..
  • 답댓글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17 강백호덕분이죠 노시환앞에서 주자들 싹쓸이덕분에 병살을 안X못칩니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장어사냥꾼 | 작성시간 26.06.17 병살보다 삼진을 많이당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