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절호의 기회를 날리네.... 1회 흔들었으면 승산 있는데 작성자티아민|작성시간26.06.17|조회수11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될 팀... 에라이... 분위기 넘어간거... 다시 살릴 수 있으려나.. 주찬아.. 다 너처럼 잘치는 애들이 아니다 초구 공략좀 자제 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