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타1개쳤는데 딸랑 공4개로 이닝종료
대박이다 진짜ㅋ
1회부터 초구 2구 초구 타격 이게맞냐? 너무하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나스 티리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그와중에 나성범도 초구아웃ㅋ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작성시간 26.06.17 적극적인 거랑 대주는 건 다른 건데 그냥 다 초구병 결렸음ㅎ방금도 만루에서 달라 한점ㅎㅎ윤도현도 선구안 더럽게 없네요ㅎㅎ오늘 낮에 기아 퓨쳐스 경기 봤는데 뎁스 더 처참합니다ㅎ황인대가 지명 4번입니다ㅎ2군에서 끌어다 쓸 타자들이 없습니다ㅎ박상준 오선우 빨리 복귀해야지 진짜 답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미나스 티리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초구치더라도 아웃카운트 주자상황 뭐 봐가면서 해야지 그냥 다같이 무지성초구타격은 보는 사람 힘빠지게하죠 부상몇명 빠지고 용병없으니 팀이 무게감이 확떨어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작성시간 26.06.17 미나스 티리스 근데 카스테라 어제 오늘 2군 선발로 나왔는데 큰 기대 접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차라리 작년 위즈덤이 더 낫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나스 티리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케니플로리안 카스테라 수비라도 잘하면 좋을텐데 어깨도 약한거같고 용병이라고 하기도 뭐하더라구요. 아데를린 계약안한게 올시즌 큰기대를 안하게 만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