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아이고 롯데야 작성자춘장이아버지|작성시간26.06.17|조회수32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창조병살이가...기회였는데 아이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톨이 | 작성시간 26.06.17 사중살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춘장이아버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 이새끼들이 작성자야이씨 | 작성시간 26.06.17 근데 저 쓱 투수는 머 맨날 저리 소리를질러쌌나요 ㄷㄷ 지가 저러면 지네팀 타자들이 위험한것인디 답댓글 작성자춘장이아버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자기딴에는 화이팅인듯싶습니다 롯데는 허허실실거려서 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