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롯)아이고 롯데야

작성자춘장이아버지|작성시간26.06.17|조회수325 목록 댓글 4

창조병살이가...기회였는데 아이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톨이 | 작성시간 26.06.17 사중살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춘장이아버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 이새끼들이
  • 작성자야이씨 | 작성시간 26.06.17 근데 저 쓱 투수는 머 맨날 저리 소리를
    질러쌌나요 ㄷㄷ 지가 저러면 지네팀 타자들이 위험한것인디
  • 답댓글 작성자춘장이아버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자기딴에는 화이팅인듯싶습니다 롯데는 허허실실거려서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