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주찬 잘라야할듯

작성자아임땅거지|작성시간26.06.17|조회수368 목록 댓글 8

각자 타순에 맞는 싸움법이 있는데 이건 1번부터 9번까지  다 초구병 걸려가지고..팀타율 거의 꼴찌급임…

 

초구치는거 보면 다 패버리고 싶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궁민 김씨 | 작성시간 26.06.17 난 소중하니깐..... 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7 난 소중하니깐..... 정재훈 두산으로 갔습니까?ㅎㅎ정재훈 나가고 우리 투수들은 진짜 잘 풀리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7 아임땅거지 제말이 그말이죠 이건 뭐 제대로된 선발 나오면 7이닝은 빨리고 시작이죠
  • 작성자가인이어라 | 작성시간 26.06.17 선수시절 별명이 초구찬이었죠
  • 답댓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7 광고찬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