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자 타순에 맞는 싸움법이 있는데 이건 1번부터 9번까지 다 초구병 걸려가지고..팀타율 거의 꼴찌급임…
초구치는거 보면 다 패버리고 싶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궁민 김씨 작성시간 26.06.17 난 소중하니깐..... 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작성시간 26.06.17 난 소중하니깐..... 정재훈 두산으로 갔습니까?ㅎㅎ정재훈 나가고 우리 투수들은 진짜 잘 풀리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작성시간 26.06.17 아임땅거지 제말이 그말이죠 이건 뭐 제대로된 선발 나오면 7이닝은 빨리고 시작이죠
-
작성자가인이어라 작성시간 26.06.17 선수시절 별명이 초구찬이었죠
-
답댓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작성시간 26.06.17 광고찬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