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이 40이 되도 팀 에이스..

작성자켄슬러|작성시간26.06.17|조회수553 목록 댓글 6

류현진 국내 돌아올때 오버페이 이야기 있었는데..

 

45세까지 에이스로 던질 기세..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Oris Aquis | 작성시간 26.06.17 한화최근 돈쓴거중 유일하게 오버페이 소리안들은게 류뚱아니에요?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17 강백호 포함
  • 답댓글 작성자Oris Aquis | 작성시간 26.06.17 XEMINEMX 강백호 100억도 계약당시는 오버페이소리있었죠. 지금이야 싹들어갔지만ㅋㅋㅋ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7 괜히 괴물이 아니죠 두번 다시 나오기 힘든 투수입니다 나이 먹고 메쟈에서 경쟁력 떨어져도 국내 크보 정도는 씹어 먹고도 남네요
  • 작성자비로이더 | 작성시간 26.06.17 메시도 오늘 헤트트릭했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