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아…현빈아…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17|조회수230 목록 댓글 9

수비가…
그 전이닝 득점권에서 안타 못친건 이해 하는데
이건 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붕 떠서 날라차기 | 작성시간 26.06.17 애매하게 저게 뭔가요
    다이빙캐치를 하던가 안전하게 바운드 처리를 하던가..슬럼프네요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그 전이닝에 안타 못치고 그러면 수비에서 항상 이럼
  • 작성자믹스마샬 | 작성시간 26.06.17 아까 글 썼었는데 문현빈 수비까지 흔들리고 있음.. 슬럼프는 슬럼프 같은데 뭐랄까 집중력이 떨어지는거 같음.. 무슨일 있나? 아님 체력 문제일까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누가봐도 슬럼프인데 감독이 믿음으로 강하게 푸쉬중ㅠ
  • 작성자눈이부시게 | 작성시간 26.06.17 타자로만 쓰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