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재석 이 망할것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17|조회수461 목록 댓글 14


병살처리할 공을 에휴
게임 터뜨리네요 이딴 걸 3루 주전으로 걍 기대했다니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두산이 빙구같은게 비시즌 영입 거지같이 했어요 최원준 홈런공장장을 왜 그 돈 주고 잡는건지
  • 답댓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7 난 소중하니깐..... 기아에서 나간 원준이는 지금 날아 다니던데 원준이만 있었어도 썅ㅜㅜ
    기아 두산 한화 가을야구 막차 피터지겠네요ㅎㅎ
    그래도 두산은 찬호 잘데려 갔습니다~~우리는 찬호 공백이 엄청 크네요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케니플로리안 찬호는 굿이죠 ㅎㅎ
  • 작성자나그네22 | 작성시간 26.06.17 BQ가 떨어지는 느낌...
    전에도 비슷한 짓 했죠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머리가 나쁜거같아요 볼때마다 화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