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러야. 슬슬 빠따 들어라. 작성자우울한오늘|작성시간26.06.17|조회수9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두세놈 정도 조져야 쓰겄다. 풀스윙으로 다섯대만 까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적당히혀라 | 작성시간 26.06.17 1루 채우고 병살 가려나요 답댓글 작성자우울한오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1루 채우고 1점 준 다음 병살 잡을겁니다. 선발의 승리를 지켜줄 놈들이 아니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