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범호 개스끼야

작성자즐겨찾는이종2|작성시간26.06.17|조회수332 목록 댓글 7

정해영 나올때마다 실점중인데

너만몰라? 성영탁2이닝 맡기던지

정해영을 하위타순인 7회에 올리고

요즘 영탁이 다음 폼좋은 좃상우가

8회 올리는게 맞는거 아니야? 아니면

영탁이를 2이닝 쓰던가.. 어차피 내일

질건데 영탁이를 왜아끼냐 진짜

심재학이랑 같이 겨나가라 쓰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천 싸우스포 | 작성시간 26.06.17 이범호는 BQ가 아예 읍어유..진짜 답답
  • 답댓글 작성자즐겨찾는이종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저딴게 어찌 제작년에 우승했지 진짜 아효..
  • 작성자우울한오늘 | 작성시간 26.06.17 다 빠따 치고 싶다. 감독, 정해영, 정현창, 박민 엎드려라.
  • 답댓글 작성자즐겨찾는이종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맘에드는 놈 하나읍음 요즘은..돌아가면서 삽질중이라
  • 작성자돌긋다진짜 | 작성시간 26.06.17 기아 경기안보는데도 정해영 허구헌날 두들겨맞는거 알겠더만요ㅠ 힘내이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