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이 그립지?
가자 이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케니플로리안 작성시간 26.06.17 근데 쟤 가도 올릴 애들이 없습니다 오늘 낮에 퓨처스 잠깐 봤는데 진짜 처참합니다 지금 1군에서 내릴 애들은 많은데 올릴 애들이 하나도 없습니다
-
작성자인천 싸우스포 작성시간 26.06.17 정현창, 박민, 박정우 진짜 답없음..수비대비 공격 계산이.안서는 아이들...여기에 더불어 김규성은 핵폭탄
-
답댓글 작성자안싸행 작성시간 26.06.17 공격은 바라지도 않고 예전 김호령처럼 수비만 계산이 되는것도 대단한거였다는 생각이 드네요.
-
작성자Obliviate 작성시간 26.06.17 진짜 토나오네요..당분간 기아경기 못볼듯..
-
작성자즐겨찾는이종2 작성시간 26.06.17 저딴게 대수비라니.. 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