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수교체 **같고
타선 *같고
이 더위 이정도 이동거리에
12일동안 등말소 없이 지금 선수단 운영하는
감독도 *같고
점수 뽑을수 있을때 못뽑으니 동점이나 만들고
올해는 야구 쉬엄쉬엄 봐야지
화딱지 나서 못보겠네
조동욱은 무슨 또 1타자만 상대하고 내려보내냐
그냥 류현진이 1-2타자 더 상대했었어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10점 못뽑으면 지는팀ㅡㅡ
-
작성자아는만큼세상이보인다. 작성시간 26.06.17 보내기 번트해서 점수내는꼴을 못보네.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보내기 번트로 점수 못뽑고 보내기 번트로 끝내기 당하는팀
-
작성자단장화 작성시간 26.06.17 일관성도 없는 감독 이제 그만보고 싶네요 ㅠ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제발 시즌중에 꼴등찍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