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힌)에라이!!야구*같이 하네 증말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17|조회수368 목록 댓글 18

투수교체 **같고
타선 *같고
이 더위 이정도 이동거리에
12일동안 등말소 없이 지금 선수단 운영하는
감독도 *같고
점수 뽑을수 있을때 못뽑으니 동점이나 만들고
올해는 야구 쉬엄쉬엄 봐야지
화딱지 나서 못보겠네

조동욱은 무슨 또 1타자만 상대하고 내려보내냐

그냥 류현진이 1-2타자 더 상대했었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10점 못뽑으면 지는팀ㅡㅡ
  • 작성자아는만큼세상이보인다. | 작성시간 26.06.17 보내기 번트해서 점수내는꼴을 못보네.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보내기 번트로 점수 못뽑고 보내기 번트로 끝내기 당하는팀
  • 작성자단장화 | 작성시간 26.06.17 일관성도 없는 감독 이제 그만보고 싶네요 ㅠ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제발 시즌중에 꼴등찍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