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성범이 156을 당겨서 넘겼다고?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작성시간26.06.17|조회수346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 투수 구위에 문제가 큰거임ㅋ145만 넘어도 붕붕되는 나성범인데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르코벤너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 작성자급똥매니아 | 작성시간 26.06.17 나성범 스윙궤적에 딱 맞는 낮은공였습니다ㅋㅋ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형 제발 오늘만 같아라ㅋ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7 그냥 아주 쉽게 넘겼는데 지금 우리가 또 위기네요ㅎ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막을꺼임 믿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