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성범이 156을 당겨서 넘겼다고?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작성시간26.06.17|조회수346 목록 댓글 7

저 투수 구위에 문제가 큰거임ㅋ

145만 넘어도 붕붕되는 나성범인데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르코벤너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
  • 작성자급똥매니아 | 작성시간 26.06.17 나성범 스윙궤적에 딱 맞는 낮은공였습니다ㅋㅋ
  •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형 제발 오늘만 같아라ㅋ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7 그냥 아주 쉽게 넘겼는데 지금 우리가 또 위기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막을꺼임 믿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