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한테 번트 작전은 의미가 없구나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17|조회수180 목록 댓글 3

2루 득점권 보내면 뭐하나 들여보내질 않는데.. 지금은 정상적이면 번트 작전이 맞는데 실패를 생각하고 한 작전은 아니겠지만 성공 확률이 극히 낮은것도 문제네..

한점 쥐어 짜내면 뭐하나 어차피 불펜이 점수 내줄거.. 진짜 깝깝시럽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17 아웃 카운트 하나랑 맞바꾸는 작전인데
    그러면 그뒤에 타자가 안타 이상을 쳐야
    이작전이 성공 되는건데 돌아오는건 진루타 삼진

    보내기 번트 작전 하면 득점 확률이 오히려 -15% 줄어드는데 이걸 왜 하고있는지..
  • 답댓글 작성자믹스마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정말 이건 비아냥이 아니라 진심으로 생각하는건데 김경문은 데이타를 보거나 믿거나 하지 않는거 같아요.. 감으로 하는 야구 정도까지 말하면 비아냥 같고 뭐랄까 그냥 정말 구닥다리 옛날 방식으로 감독 하는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17 믹스마샬 진짜 타이밍이란게 있을텐데 이렇게 엇박자 나는 감독은 드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