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철 작성자눈치코치|작성시간26.06.17|조회수29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정말 성영탁 싫어하네.해설에 태가 너무 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 작성시간 26.06.17 미친놈인듯 아니 성영탁 말고 우리 마무리 누가있다고? 뭐 어쩌라고?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7 괜찮습니다 우리가 이순철을 더 싫어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