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순철

작성자눈치코치|작성시간26.06.17|조회수299 목록 댓글 2

정말 성영탁 싫어하네.
해설에 태가 너무 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 작성시간 26.06.17 미친놈인듯 아니 성영탁 말고 우리 마무리 누가있다고? 뭐 어쩌라고?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7 괜찮습니다 우리가 이순철을 더 싫어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