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는 야구 진짜 잘하네요 작성자으하이하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38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모든 선수가 경기에 집중하는 게 보이네요쉽게 승부하는 선수가 없습니다.진짜 좋은 팀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눈치코치 | 작성시간 26.06.17 그래서 1위죠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눈치코치 | 작성시간 26.06.17 진정한 섹스의 팀인가요? 답댓글 작성자눈치코치 | 작성시간 26.06.17 중년탐정보정일 제팀과 정일님팀이 같은데. 딸딸이 팀이네요.ㅠㅠ 작성자미스코리아선빵대회*^^* | 작성시간 26.06.17 엘지가 1강이라 생각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