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초긍정왕
|
작성시간
26.06.17
아까비ㅠㅠ
-
작성자신도림지주
|
작성시간
26.06.17
아쉽네요....ㅠㅠ
-
작성자조운자룡
|
작성시간
26.06.17
졌잘싸
-
작성자암흑마제
|
작성시간
26.06.17
볼넷으로만 나갔어도 ㅠㅠ 아쉽지만 내일을 기약하시죠
-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17
이번주 걍 엘지가 두산 스윕하라!! 돌원형!! 주중 시리즈 처음부터 뭘 할 생각도 안하고 잭로그는 왜 나중에 내려는건가 휴식도 주면서.. 최악이다 ㅂㄷㅂ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