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팬들 오십시요~!!

작성자독수리오인분|작성시간26.06.17|조회수399 목록 댓글 42

암흑기 부터 고생했던 자욱이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독수리오인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뒷부분만 봤지만 점수보니 답답한 경기력 이었더군요.ㅎㅎ
    끝내기는 도파민 굿이죠~!!
  • 작성자하지만 걱정하지마라 | 작성시간 26.06.17 날타뻬 만큼 멋진 끝내기였다 구캡
  • 답댓글 작성자독수리오인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싱글데이 | 작성시간 26.06.18 늦었지만 왔슴당ㅎㅎ
    자욱이 끝내기도 멋졌지만
    성윤이 질주가 더 멋있었어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독수리오인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멋졌죠.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