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흑기 부터 고생했던 자욱이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독수리오인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뒷부분만 봤지만 점수보니 답답한 경기력 이었더군요.ㅎㅎ
끝내기는 도파민 굿이죠~!! -
작성자하지만 걱정하지마라 작성시간 26.06.17 날타뻬 만큼 멋진 끝내기였다 구캡
-
답댓글 작성자독수리오인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
작성자싱글데이 작성시간 26.06.18 늦었지만 왔슴당ㅎㅎ
자욱이 끝내기도 멋졌지만
성윤이 질주가 더 멋있었어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독수리오인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멋졌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