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김도영 수비

작성자티아민|작성시간26.06.17|조회수540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7 이제 수비까지ㅎㅎ
  • 작성자믹스마샬 | 작성시간 26.06.17 수비만 봤을때 노시환하고 비교하면 어떨라나요 동물적인 감각 수비는 노시환이 더 좋은거 같기도 하고 범위는 잘 모르겠네요 아직 수비는 노시환이 위일라나?
  • 작성자미르코벤너 | 작성시간 26.06.17 송구도 굉장히 안정적이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