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러대 장현식 선발대결이었는데 미쳤네 작성자Oris Aquis|작성시간26.06.17|조회수25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엘지 개빡시네끈질기게 커트해서 선발 볼갯수늘리고 볼펜공략존나 간단한건데 아무나못하는거그거 엘지가 하네요약점이 안보여요 ㄷㄷ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스코리아선빵대회*^^* | 작성시간 26.06.17 인정합니다. 극강 엘지라생각합니다. 기아여 내일 지더라도 강팀 엘지에게 졌다고 고개숙이지마라 ㅜㅜ 작성자신도림지주 | 작성시간 26.06.17 극강이라뇨.... 크트랑 한경기 차이밖에 안나요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