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올러대 장현식 선발대결이었는데 미쳤네

작성자Oris Aquis|작성시간26.06.17|조회수252 목록 댓글 2

엘지 개빡시네

끈질기게 커트해서 선발 볼갯수늘리고 볼펜공략

존나 간단한건데 아무나못하는거

그거 엘지가 하네요

약점이 안보여요 ㄷㄷ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스코리아선빵대회*^^* | 작성시간 26.06.17 인정합니다. 극강 엘지라생각합니다. 기아여 내일 지더라도 강팀 엘지에게 졌다고 고개숙이지마라 ㅜㅜ
  • 작성자신도림지주 | 작성시간 26.06.17 극강이라뇨.... 크트랑 한경기 차이밖에 안나요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