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야 엘지 1번 이겼으면 됐다. 작성자스텝으로_T.J 딜라신_제압한다|작성시간26.06.17|조회수21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일은 보너스 경기라고 생각하고 맘편하게 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7 오늘 졌으면 진짜 끝없는 나락으로 갔을겁니다ㅜㅜ 답댓글 작성자스텝으로_T.J 딜라신_제압한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5위만 했으면ㅜㅜ 답댓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8 중년탐정보정일 줄서봅니다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