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걸뒤집네 NC끝내기~~~

작성자돌긋다진짜|작성시간26.06.17|조회수326 목록 댓글 8

롯데야 니들도 잘좀해라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돌긋다진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최근 무기력하게 지더니 어제오늘 방망이좋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돌긋다진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롯데도 이깃스요 경상도 화이팅~~
  • 작성자춘장이아버지 | 작성시간 26.06.17 이깃으요
  • 답댓글 작성자돌긋다진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NC도 롯데도 승리ㅊㅊ경상도 승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