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뒤집네 NC끝내기~~~ 작성자돌긋다진짜|작성시간26.06.17|조회수326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롯데야 니들도 잘좀해라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돌긋다진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최근 무기력하게 지더니 어제오늘 방망이좋네요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돌긋다진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롯데도 이깃스요 경상도 화이팅~~ 작성자춘장이아버지 | 작성시간 26.06.17 이깃으요 답댓글 작성자돌긋다진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NC도 롯데도 승리ㅊㅊ경상도 승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