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진영아 왜 야구장에서 물수제비를 하니?? 작성자rmandjsrk|작성시간26.06.17|조회수32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살다살다 공 3번 튀기고 홈에 들어가는 야구공은 처음본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단장화 | 작성시간 26.06.17 페라자였으면 해볼만 했을듯 한데 ㅠ 답댓글 작성자rmandjsr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5연패라니 따흑 ㅜㅜ 작성자포어텐트 | 작성시간 26.06.17 욕이 목구멍꺼지ㅡ나옵니다.쓸선수가 그렇게 없나 저번에도 수비 그러더만 답댓글 작성자rmandjsr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걍 운이 다한거 같아요 ㅋㅋㅋㅋ아다리가 진짜 안맞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