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끝내기 당할거 같아서 안봄…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17|조회수410 목록 댓글 9

문자 중계 보니 보내기 번트의 정수로 끝내기 당했네요

류패패패패류 가 될줄 알았는데
결국 불펜이 역전 패..

점수도 홈런으로만 뽑고
안타도 산발 안타..

오재원 1번 쓰는게 맞는건지
타순은 변화도 없고..

선수 등말소 없이 계속 쓸놈만 쓰는ㅡㅡ

답답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믹스마샬 | 작성시간 26.06.17 고구마 타선인데 연패 동안 바뀐건 포수 포지션만 있는거 같네요.. 이원석은 어디가 안좋은건지 오재원만 쓰는것도.. 만약에 시즌 포기 한거면 신인이라도 써보자 이건 이해하겠는데 총체적 난국이네요.. 류현진도 못 끊었으니 자칫 연패가 길어질까봐 걱정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5연패 당하는 동안 타선 변화 선수 기용 변화
    하나없고 1-2군 등말소가 없으니 경쟁 체제도 떨어지고 1군 선수 체력만 갈리는데..
    이게 뭐하는 건지 모르겠네요…
    지는동안 점수 못뽑는 타순 그대로 가는것도 빡침
  • 작성자Crying Wolf | 작성시간 26.06.17 계약 마지막 해라 포기한 것 같네요. 의지가 없어보이네요. 감독 커리어에서 kbo 우승 한번 못해보고 감독 생활 마감하는군요.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작년에 한국시리즈는 몰라도 리그 1위만 했어도 덜 억울했을텐데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
  • 작성자m2racle | 작성시간 26.06.17 휴 직관안가길 다행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