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중계 보니 보내기 번트의 정수로 끝내기 당했네요
류패패패패류 가 될줄 알았는데
결국 불펜이 역전 패..
점수도 홈런으로만 뽑고
안타도 산발 안타..
오재원 1번 쓰는게 맞는건지
타순은 변화도 없고..
선수 등말소 없이 계속 쓸놈만 쓰는ㅡㅡ
답답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믹스마샬 작성시간 26.06.17 고구마 타선인데 연패 동안 바뀐건 포수 포지션만 있는거 같네요.. 이원석은 어디가 안좋은건지 오재원만 쓰는것도.. 만약에 시즌 포기 한거면 신인이라도 써보자 이건 이해하겠는데 총체적 난국이네요.. 류현진도 못 끊었으니 자칫 연패가 길어질까봐 걱정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5연패 당하는 동안 타선 변화 선수 기용 변화
하나없고 1-2군 등말소가 없으니 경쟁 체제도 떨어지고 1군 선수 체력만 갈리는데..
이게 뭐하는 건지 모르겠네요…
지는동안 점수 못뽑는 타순 그대로 가는것도 빡침 -
작성자Crying Wolf 작성시간 26.06.17 계약 마지막 해라 포기한 것 같네요. 의지가 없어보이네요. 감독 커리어에서 kbo 우승 한번 못해보고 감독 생활 마감하는군요.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작년에 한국시리즈는 몰라도 리그 1위만 했어도 덜 억울했을텐데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
-
작성자m2racle 작성시간 26.06.17 휴 직관안가길 다행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