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2군 보내서 키우라고 지금 1군 안된다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단장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진짜 이유를 몰르겠네요 ㅠ
-
작성자풍만으로 들었소~ 작성시간 26.06.17 야구가 신기한게 잘나가던 신인이 분석되고나면 하염없이 땅파는게 참.. 분석 안됐다고 가운데 막던지는 것도 아닌데 말이죠. 기아 박재현도 3할 초반에서 2할6푼까지 한달도 안걸린..
-
답댓글 작성자단장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이런일 하는게 코칭스탭일인데 ㅠ
그 잘치던 박재현도 진짜 요즘 보면 ㅠ -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작성시간 26.06.17 이정후 급 초슈퍼탤런트가 아니면 그냥 바로 군복무 해결하고 2군에서 담금질 1~2년 해서 기초 쌓는게 제일 나아보입니다. 현재 뛰고 있는 유명선수들 보면 몇년 1군 기록 거의 없이 착실히 2군이나 상무같은데서 경험 쌓고 올라온 선수들이 훨 많죠.
-
답댓글 작성자단장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맞는 말씀인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