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진짜 오재원 밑천 다 들어난거 감독만 모르나

작성자단장화|작성시간26.06.17|조회수599 목록 댓글 16

제발 2군 보내서 키우라고 지금 1군 안된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단장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진짜 이유를 몰르겠네요 ㅠ
  • 작성자풍만으로 들었소~ | 작성시간 26.06.17 야구가 신기한게 잘나가던 신인이 분석되고나면 하염없이 땅파는게 참.. 분석 안됐다고 가운데 막던지는 것도 아닌데 말이죠. 기아 박재현도 3할 초반에서 2할6푼까지 한달도 안걸린..
  • 답댓글 작성자단장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이런일 하는게 코칭스탭일인데 ㅠ
    그 잘치던 박재현도 진짜 요즘 보면 ㅠ
  •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 작성시간 26.06.17 이정후 급 초슈퍼탤런트가 아니면 그냥 바로 군복무 해결하고 2군에서 담금질 1~2년 해서 기초 쌓는게 제일 나아보입니다. 현재 뛰고 있는 유명선수들 보면 몇년 1군 기록 거의 없이 착실히 2군이나 상무같은데서 경험 쌓고 올라온 선수들이 훨 많죠.
  • 답댓글 작성자단장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맞는 말씀인거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