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롯)얼마만에 위닝이냐 아 세웅이 2승

작성자춘장이아버지|작성시간26.06.17|조회수218 목록 댓글 12

오랜만에 쫄깃쫄깃하게봤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거유 전민재 사릉헌다~~
아 세웅이38일만에 선발승 시즌2승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춘장이아버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 환장하는줄알았으요 우째우째 막아냈십니다 솔직히7회에 디비지는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춘장이아버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오늘일회에 어버버안해서 잘던질줄알았습니다ㅋㅋ
  • 작성자만덕터널 | 작성시간 26.06.17 세웅이 이제 2승입니까...?
  • 답댓글 작성자춘장이아버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예 드디어 이승했습니다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