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얼마만에 위닝이냐 아 세웅이 2승 작성자춘장이아버지|작성시간26.06.17|조회수218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랜만에 쫄깃쫄깃하게봤습니다~~수고하셨습니다~~거유 전민재 사릉헌다~~아 세웅이38일만에 선발승 시즌2승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춘장이아버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 환장하는줄알았으요 우째우째 막아냈십니다 솔직히7회에 디비지는줄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춘장이아버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오늘일회에 어버버안해서 잘던질줄알았습니다ㅋㅋ 작성자만덕터널 | 작성시간 26.06.17 세웅이 이제 2승입니까...? 답댓글 작성자춘장이아버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예 드디어 이승했습니다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