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영 수비할때 희한한거 많이 보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XEMINEMX 작성시간 26.06.17 다시보기 보니
달려와서 잡는 방향과 반대인 홈으로 던져서
잘못 던진거 같은데..
기다렸다가 앞으로 달려들어오면고 던지는거면 한번에 갔을텐데…이건 타자가 잘 친듯 한데…
원정에서 동점 당하고 점수 못뽑으면 지는게 맞음ㅡㅡ
-
작성자믹스마샬 작성시간 26.06.17 이진영은 솔직히 어깨는 좋은 선수에요 송구가 좀 부정확해서 그렇지 제대로 던지는 날엔 어시스트 기록하기도 하는 선수죠.. 다만.. 냉정하게 1군에 남아있을만한 타격도 수비도 안되는 선수라고 생각드네요 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