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댓글
작성자10번출조9번꽝 나는야 황조사
|
작성시간
26.06.18
아ㅋㅋ
-
작성자크로캅실바
|
작성시간
26.06.17
한팀빼고 1점차 경기
-
작성자돌긋다진짜
|
작성시간
26.06.17
롯데 이것들 참 많이도 졌네
잘하면 팔데까진 하겠구나 ㅋ
-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17
1이닝에 뭔 뻘짓을 해서 아휴!!! 안재석 이 미xxxxxxx 진짜 욕이 안나올수가 없네..
-
작성자신도림지주
|
작성시간
26.06.17
엘지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