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는 계륵이네요 ㅎㅎ 작성자휴닥터|작성시간26.06.18|조회수48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빼버리자니 애 자존심 상할까봐 못빼겠고호날두 풀타임 포르투갈이면우리나라가 3대0이로 이길듯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