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박주영은 중계연습을 하나도 안하네

작성자cafe latte 한잔|작성시간26.06.18|조회수915 목록 댓글 4

아무리 객원해설로 비중이 없어도 그렇지 저렇게 말을 못하는 사람을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세울 | 작성시간 26.06.18 저번 경기 보는데 자꾸 누가 웅성웅성
    거리는거애요 뭔말인지도 하나도 모르겠음 누구지 찾아봤는데 박주영
  • 작성자ThreePPa | 작성시간 26.06.18 바로 채널바꾸게해주던데요...
  • 작성자살찐고양이 | 작성시간 26.06.18 박주영보다는 그래도 성캐 있는쪽이 나은거 같네요
  • 작성자쏘가뤼헌터 | 작성시간 26.06.18 어제 시누크 해설은 열정적이던데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