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영은 중계연습을 하나도 안하네 작성자cafe latte 한잔|작성시간26.06.18|조회수91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무리 객원해설로 비중이 없어도 그렇지 저렇게 말을 못하는 사람을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지세울 | 작성시간 26.06.18 저번 경기 보는데 자꾸 누가 웅성웅성거리는거애요 뭔말인지도 하나도 모르겠음 누구지 찾아봤는데 박주영 작성자ThreePPa | 작성시간 26.06.18 바로 채널바꾸게해주던데요... 작성자살찐고양이 | 작성시간 26.06.18 박주영보다는 그래도 성캐 있는쪽이 나은거 같네요 작성자쏘가뤼헌터 | 작성시간 26.06.18 어제 시누크 해설은 열정적이던데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