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현시점 잉글이 제일 잘하는듯하네요

작성자손만잡고잘수는없어|작성시간26.06.18|조회수1,429 목록 댓글 5

공격시원하고 수비 적당하고
잘관리하면 4강은 갈듯한..

그다음이 메시 프랑스 정도 ??

그리고
자빠지면 1분 퇴장 이거 좋네요.
경기흐름이 빠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무르티그로 | 작성시간 26.06.18 스페인과 포르투갈은 아직 적응못했고 프랑스도 전반에 좀 해맸죠 ㅎㅎ 잉글랜드가 공수 밸런스랑 수준이 제일 높은듯!
  • 작성자마누카 | 작성시간 26.06.18 전반만보면 그렇지도 않아요 후반 투헬의 능력이 발휘된듯
  • 작성자과니999 | 작성시간 26.06.18 모르코 한표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남지주민 | 작성시간 26.06.18 두표
  • 작성자군수앤로지스 | 작성시간 26.06.18 노르웨이가 다크 호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