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시점 잉글이 제일 잘하는듯하네요 작성자손만잡고잘수는없어|작성시간26.06.18|조회수1,429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공격시원하고 수비 적당하고잘관리하면 4강은 갈듯한..그다음이 메시 프랑스 정도 ??그리고 자빠지면 1분 퇴장 이거 좋네요.경기흐름이 빠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무르티그로 | 작성시간 26.06.18 스페인과 포르투갈은 아직 적응못했고 프랑스도 전반에 좀 해맸죠 ㅎㅎ 잉글랜드가 공수 밸런스랑 수준이 제일 높은듯! 작성자마누카 | 작성시간 26.06.18 전반만보면 그렇지도 않아요 후반 투헬의 능력이 발휘된듯 작성자과니999 | 작성시간 26.06.18 모르코 한표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남지주민 | 작성시간 26.06.18 두표 작성자군수앤로지스 | 작성시간 26.06.18 노르웨이가 다크 호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