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드컵 남미팀 징크스

작성자cafe latte 한잔|작성시간26.06.18|조회수991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밤의기억 | 작성시간 26.06.18 3번째 대결이니 우루과이처럼
    멕시코와 비길 차례군요~!!
    대한민국 화이팅!!
  • 작성자우가착카 | 작성시간 26.06.18 징크스는 깨지라고 있는 것. 이제 깨질 차례네요.
  • 작성자다잘될거에요 | 작성시간 26.06.18 낼 이맘때부터 맥주한잔하면서 응원하는거죠 ㅋㅋ
  • 작성자장롱면허 | 작성시간 26.06.18 유독 남미에 약했네요;;;
  •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18 2002년 때는 경기력최상알땐데 그때도 미국은비겼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