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밤의기억
|
작성시간
26.06.18
3번째 대결이니 우루과이처럼
멕시코와 비길 차례군요~!!
대한민국 화이팅!!
-
작성자우가착카
|
작성시간
26.06.18
징크스는 깨지라고 있는 것. 이제 깨질 차례네요.
-
작성자다잘될거에요
|
작성시간
26.06.18
낼 이맘때부터 맥주한잔하면서 응원하는거죠 ㅋㅋ
-
작성자장롱면허
|
작성시간
26.06.18
유독 남미에 약했네요;;;
-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18
2002년 때는 경기력최상알땐데 그때도 미국은비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