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 경기 재밌게하네요 작성자무적마크헌트|작성시간26.06.18|조회수38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이라이트 봤는데 공격 화끈하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종프로도 | 작성시간 26.06.18 저는 지루하더라구요 전반보고 졸려서 끄고 잤습니다 ㅎㅎ 작성자남지주민 | 작성시간 26.06.18 빠꾸없이 하더라구요네덜란드도 이렇게 했으면 일본 잡았을건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