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잉글랜드 경기 재밌게하네요

작성자무적마크헌트|작성시간26.06.18|조회수380 목록 댓글 2

하이라이트 봤는데 공격 화끈하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종프로도 | 작성시간 26.06.18 저는 지루하더라구요 전반보고 졸려서 끄고 잤습니다 ㅎㅎ
  • 작성자남지주민 | 작성시간 26.06.18 빠꾸없이 하더라구요
    네덜란드도 이렇게 했으면 일본 잡았을건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