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후 후사노프 카메라맨 충돌 ㄷㄷ

작성자귀두래곤|작성시간26.06.18|조회수263 목록 댓글 0

카메라맨 안다쳤으려나
저렇게 뭐 들고 있다가 부딪히면
충격완화도 전혀 못했을텐데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