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새벽 경기 한번 풀로 봤는데
케인이 수비만큼 내려와서 격수들에게 공 뿌려주기도 하고
지가 직접 골을 넣기도 하고
득점 루트도 왼발 오른발 뚝배기 너무 다양하고
얘는 골키퍼 빼고 아무 포지션 전천후로 다 왔다갔다 하며 연계플레이 하는데
현대 축구에 가장 이상적인 모델이네요
포워드,윙,미드,백 각 포지션별 역대 no.1 선수는 다 따로따로 있지만
모든 능력치를 평균내면 케인이 축구 역사상 역대 no.1 육각형 같습니다. 팔방미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IU의3단신음 작성시간 26.06.18 루나랑 동시대였다면
-
작성자운항본부장 작성시간 26.06.18 레알은 음바페보다 케인을 샀어야 함...
그냥 축구 1황임... -
작성자알고리즘 작성시간 26.06.18 손흥민이 한 몫했음.
어시시트 재미붙여줬으니... -
작성자마루나래a 작성시간 26.06.18 단점은 창조성? 하지만 타겟도 되고 공간활용도 좋은 격수니까 다 커버됨. 심지어 보이는 곳이면 패스도 잘 넣음
-
작성자신난밧드 작성시간 26.06.18 챔스라도 제발 들어 올려야될 선수.
제 주관적 팀운이 지지리 없는선수임
국가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