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아시아팀들 잘한다! 작성자대구술벗|작성시간26.06.18|조회수52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콜롬비아 상대로 우즈벡 골!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 작성시간 26.06.18 방금은 키퍼가 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대구술벗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바로 골먹었네요ㅋ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 작성시간 26.06.18 대구술벗 우즈백 힘내라 아직할수있다ㅋ 작성자왕따뚜 | 작성시간 26.06.18 우즈벡 감독이 칸나바로네요 ㅎㄷ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