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드래프트 넘버투픽 유력 김지우 크보행 루머 도네요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18|조회수507 목록 댓글 6

어제 두산경기 본건가..
오면 걍 무혈입성이다 3루에..
마이너에서 고생할바엔 크보에서 경험쌓고 가라
비교불가 재능인 오타니도 일본 씹어먹고 메이저간건데
내년 두지우 가능할지 과연
추가로 양석환 잠실 왔답니다 이것도 과연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다행인게 박준순 퓨처스 등록이고 일단 양은 퓨처스 말소네요.. 오늘 일단 뭐라도 나오지않을지요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chantonman | 작성시간 26.06.18 난 소중하니깐..... 엘지전에 나올듯하네요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chantonman 이것들은 당장 케티전이 급한데 엘지전에 올인하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정상적으로 붙어도 질거같은 팀인데 잭로그가 화요일이 아니라 뭔 최승용을 아휴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chantonman 아이고 다시 가겠네요 150만달러 오퍼받았나봐요 ㅂㄷㅂㄷ
  • 작성자귓방맹이처맞을래? | 작성시간 26.06.18 양석화..ㄴ..ㅎㄷㄷ
    대형준이라 스윕각인데 쓰리런정도 함 날려주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