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네덜란드는 우승후보일까요 아닐까요?

작성자아만다누네즈|작성시간26.06.18|조회수601 목록 댓글 26

 

 

 

1. 옛날에는 우승호보였지만 지금은 아님?

 

2. 지금도 우승후보임!?

 

3.그냥 중상위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괴같은놈 | 작성시간 26.06.18 탑10 가능
    탑5 힘들어보임
    탑3 불가능
  •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18 다비드가 없는데 베르캄프도 없고. 최근 평가전 보니까 우즈벡한테도 비겼다나 겨우 이겼나 그런 거 같은데.
  • 작성자타이틀리스트! | 작성시간 26.06.18 절대아님 8강도 어려운전력임
  • 작성자달러할머니보쌈 | 작성시간 26.06.18 냉정하게 8강도 어렵다고 봅니다..

    수비는 월드컵 참가국중 최상위권이고 미드까지도 괜찮은데
    공격진이 도저히 8강갈만한 전력이 아닌것 같습니다

    네덜란드 공격진이라고 하면 보통 최근 5대리그 득점왕 했던
    선수들이 1~2명씩 있기 마련이었는데
    이번엔 폼이 그렇게 좋다고 볼만한 공격수가 없네요...

    그리고 감독의 영향도 크다고 생각합니다
    쿠만은 진짜 어떻게 아직도 안 짤렸는지 신기한 감독입니다
    최근 피파랭킹 25위 안쪽 팀과의 10경기에서 한번도 못이긴 감독입니다

    일본전은 2:1로 앞서던 당시까지의 공격을 유지했다면
    충분히 우위를 가져갈수 있었음에도 쫄보마인드가 되어
    일찍 잠그기 시도하다가 계속 두들겨 맞았고 결국 동점골까지
    내줬는데 네덜란드가 어쩌다 이런 감독과 월드컵을 하고 있는지
    씁쓸했습니다 (일본이 잘 한 것도 맞지만 경기 시간 많이 남았는데
    우위에 있던 공격모드를 수비모드로 바꿔버린건 최악의 한수였습니다)
  • 작성자보란치 | 작성시간 26.06.18 아직도 멤피스데파이 나오던데 8강 가면 대성공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