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옛날에는 우승호보였지만 지금은 아님?
2. 지금도 우승후보임!?
3.그냥 중상위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괴같은놈 작성시간 26.06.18 탑10 가능
탑5 힘들어보임
탑3 불가능 -
작성자강태산 작성시간 26.06.18 다비드가 없는데 베르캄프도 없고. 최근 평가전 보니까 우즈벡한테도 비겼다나 겨우 이겼나 그런 거 같은데.
-
작성자타이틀리스트! 작성시간 26.06.18 절대아님 8강도 어려운전력임
-
작성자달러할머니보쌈 작성시간 26.06.18 냉정하게 8강도 어렵다고 봅니다..
수비는 월드컵 참가국중 최상위권이고 미드까지도 괜찮은데
공격진이 도저히 8강갈만한 전력이 아닌것 같습니다
네덜란드 공격진이라고 하면 보통 최근 5대리그 득점왕 했던
선수들이 1~2명씩 있기 마련이었는데
이번엔 폼이 그렇게 좋다고 볼만한 공격수가 없네요...
그리고 감독의 영향도 크다고 생각합니다
쿠만은 진짜 어떻게 아직도 안 짤렸는지 신기한 감독입니다
최근 피파랭킹 25위 안쪽 팀과의 10경기에서 한번도 못이긴 감독입니다
일본전은 2:1로 앞서던 당시까지의 공격을 유지했다면
충분히 우위를 가져갈수 있었음에도 쫄보마인드가 되어
일찍 잠그기 시도하다가 계속 두들겨 맞았고 결국 동점골까지
내줬는데 네덜란드가 어쩌다 이런 감독과 월드컵을 하고 있는지
씁쓸했습니다 (일본이 잘 한 것도 맞지만 경기 시간 많이 남았는데
우위에 있던 공격모드를 수비모드로 바꿔버린건 최악의 한수였습니다) -
작성자보란치 작성시간 26.06.18 아직도 멤피스데파이 나오던데 8강 가면 대성공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