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그냥 느낌이 그래요
내일 이기고 그냥 일찍 조1위 확정하고 남아공 적당히 로테 돌리면 좋겠습니다
2위 진출이 낫다는 의견도 있는데
1위도 나름 이점이 있어서 이왕이면 1위 진출했음 좋겠습니다
2:1 승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살로가는칼슘두유 작성시간 26.06.18 제가 축구 안보면 이깁니다...
내일 근무합니다 ㅠㅠ -
작성자왕따뚜 작성시간 26.06.18 축구에서 거의 과학이죠
설레발 is ....
고랭지 무라고 캐면 선방이라 생각 합니다 -
작성자뽕칰 작성시간 26.06.18 운좋게 2대1스코어로 이기면...우리선수들 응원단 안전이 우려되네요 멕시코 응원열기 무서움
-
작성자티아민 작성시간 26.06.18 멕시코 홈에서 이긴다는 꿈은 접어야 할 듯
-
작성자High킥의 달인 작성시간 26.06.18 내가 축구틀어놓고 화장실에서 딴짓만 오래하면 골 많이들어갈것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