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왠지 내일 멕시코 이길거같아요

작성자dra23|작성시간26.06.18|조회수730 목록 댓글 10

ㅋㅋㅋㅋ 그냥 느낌이 그래요
내일 이기고 그냥 일찍 조1위 확정하고 남아공 적당히 로테 돌리면 좋겠습니다

2위 진출이 낫다는 의견도 있는데
1위도 나름 이점이 있어서 이왕이면 1위 진출했음 좋겠습니다
2:1 승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살로가는칼슘두유 | 작성시간 26.06.18 제가 축구 안보면 이깁니다...

    내일 근무합니다 ㅠㅠ
  • 작성자왕따뚜 | 작성시간 26.06.18 축구에서 거의 과학이죠
    설레발 is ....
    고랭지 무라고 캐면 선방이라 생각 합니다
  • 작성자뽕칰 | 작성시간 26.06.18 운좋게 2대1스코어로 이기면...우리선수들 응원단 안전이 우려되네요 멕시코 응원열기 무서움
  • 작성자티아민 | 작성시간 26.06.18 멕시코 홈에서 이긴다는 꿈은 접어야 할 듯
  • 작성자High킥의 달인 | 작성시간 26.06.18 내가 축구틀어놓고 화장실에서 딴짓만 오래하면 골 많이들어갈것같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