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월드컵 우승국 ? 작성자삼습마는|작성시간26.06.18|조회수583 목록 댓글 2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느 나라 보시나요 ? 저는 개인적으로 독일, 프랑스, 잉글랜드 이 3팀중 하나 나올것 같네요 ㅎㅎㅎ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DPAK | 작성시간 26.06.18 아르헨 우승하면 메시는 그냥 번외가 되겠네 작성자짐승만 | 작성시간 26.06.18 개최대륙이 유리한 건 사실이죠.남미팀에 한 표 작성자아방스트라슈 | 작성시간 26.06.18 미남 군단 노르웨이 걸어보고싶네요 작성자무한노즐 | 작성시간 26.06.18 잉글 작성자타이틀리스트! | 작성시간 26.06.18 4강 독일 프랑스 아르헨 노르웨이 봅니다 성지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