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 탈락할 거라는 글이 규제 대상인가요?

작성자크로캅포레버|작성시간26.06.18|조회수1,011 목록 댓글 31

2번이나 관리자에 의해 삭제됐는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잘될거에요 | 작성시간 26.06.18 와우 대박 일폰탈락 ㅋㅋㅋ
    두번이나?
    이러다 일뽕 무셔워서 카페활동못하는거아니야? 일본은탈락
  • 작성자아소토 | 작성시간 26.06.18 친일하는빨갱이집안 개라슥이 아직있나보네요ㅋ
  • 작성자필라르@사다드으 | 작성시간 26.06.18 그러면 줄여서 일탈로 가시죠
  •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 작성자타이틀리스트! | 작성시간 26.06.18 진짜 골때리네요 왜 규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