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탈락할 거라는 글이 규제 대상인가요? 작성자크로캅포레버|작성시간26.06.18|조회수1,011 목록 댓글 3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번이나 관리자에 의해 삭제됐는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잘될거에요 | 작성시간 26.06.18 와우 대박 일폰탈락 ㅋㅋㅋ두번이나?이러다 일뽕 무셔워서 카페활동못하는거아니야? 일본은탈락 작성자아소토 | 작성시간 26.06.18 친일하는빨갱이집안 개라슥이 아직있나보네요ㅋ 작성자필라르@사다드으 | 작성시간 26.06.18 그러면 줄여서 일탈로 가시죠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작성자타이틀리스트! | 작성시간 26.06.18 진짜 골때리네요 왜 규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