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ㅋㅋㅋㅋㅋ바뀐1루수 한테 타구 갔는데 실책ㅋㅋㅋㅌ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18|조회수204 목록 댓글 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랄났다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켄슬러 | 작성시간 26.06.18 슬슬 스노우볼 굴러감..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일단 선발 6이닝 못갈듯ㅠ
  • 작성자뽕칰 | 작성시간 26.06.18 에르난데스 던질맛안나겠음..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투구수 훅훅 늘어남
  • 답댓글 작성자뽕칰 | 작성시간 26.06.18 XEMINEMX 저번경기도 불펜때문에 승투날아가고 나라도 하기싫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