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참.. 진짜 어이가 없다 ㅋ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18|조회수301 목록 댓글 0

오재원도 그냥 버려라 이젠 2군에서 키우란 말도 하기 싫다 어깨가 좋은것도 아닌데 수비 포착도 안좋고.. 그냥 망가졌어 팀도 선수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