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진짜 어이가 없다 ㅋ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18|조회수30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재원도 그냥 버려라 이젠 2군에서 키우란 말도 하기 싫다 어깨가 좋은것도 아닌데 수비 포착도 안좋고.. 그냥 망가졌어 팀도 선수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