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90승 좀 만들자

작성자깬남|작성시간26.06.18|조회수167 목록 댓글 4

게다가 홈인데
상대 공 좀 오래 보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도림지주 | 작성시간 26.06.18 엘지 3,4,5하는거 보니 오늘 힘들겠네요 1,2번 타자들이 전타석 출루해주고 있는데
  • 답댓글 작성자깬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제가 이순철 해설을 좋아하진 않는데
    박재현은 좀 참고 하는거 같습니다
  • 작성자옹그니 | 작성시간 26.06.18 4이닝 볼넷 6개인데 내리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깬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5이닝 한번 보시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