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친 홍명보는 4강이상 가자네욬ㅋㅋㅋ

작성자웸반야마|작성시간26.06.18|조회수731 목록 댓글 19

지금 MBC 뉴스보는데

 

내일 이길수도 있긴 하지만

 

갑자기 홍명보가 나오더니 2002년 이상의 성과를 얘기하네욬ㅋㅋㅋㅋㅋㅋ

 

이제 한경기 이겼을뿐인데;;; 이건 너무 오바 아닌가요..

 

홍레발......

 

제정신이 아닌듯;;;

 

 

개인적으로는 내일 지고 남아공전 이겨서 2승1패 32강 ㄱ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얼굴 드록바 | 작성시간 26.06.18 애초에 ㅁㅊ놈이라 지가 뭔 얘기 하는 지도 모를 듯ㅋ
  • 작성자3점마스터 | 작성시간 26.06.18 대진운은 진짜 꿀 허니딥이긴 합니다
  • 작성자꾸냥써비 | 작성시간 26.06.18 좋은 대진운
    자신감 만땅~~ 음
  • 작성자낙일방 | 작성시간 26.06.18 쟤 입장에선 저리 ㅈ껄여도 모아니면 도죠. 차피 욕먹는 중이기도 하고.
  • 작성자트래킹러브 | 작성시간 26.06.18 감독이 목표가 32강이라고 하면 포부가 없다고 뭐라고하고..4강이라고 하면 어이없다고 조롱하고..자신있게 목표 높게 잡았으면 그냥 응원해 주시죠~ 우리나라 선수들 고생하잖아요. 4강 가면 얼마나 좋아요. 우리 쏘니 마지막 월드컵일지도 모르는데 그냥 응원합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