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MBC 뉴스보는데
내일 이길수도 있긴 하지만
갑자기 홍명보가 나오더니 2002년 이상의 성과를 얘기하네욬ㅋㅋㅋㅋㅋㅋ
이제 한경기 이겼을뿐인데;;; 이건 너무 오바 아닌가요..
홍레발......
제정신이 아닌듯;;;
개인적으로는 내일 지고 남아공전 이겨서 2승1패 32강 ㄱㄱ~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내얼굴 드록바 작성시간 26.06.18 애초에 ㅁㅊ놈이라 지가 뭔 얘기 하는 지도 모를 듯ㅋ
-
작성자3점마스터 작성시간 26.06.18 대진운은 진짜 꿀 허니딥이긴 합니다
-
작성자꾸냥써비 작성시간 26.06.18 좋은 대진운
자신감 만땅~~ 음 -
작성자낙일방 작성시간 26.06.18 쟤 입장에선 저리 ㅈ껄여도 모아니면 도죠. 차피 욕먹는 중이기도 하고.
-
작성자트래킹러브 작성시간 26.06.18 감독이 목표가 32강이라고 하면 포부가 없다고 뭐라고하고..4강이라고 하면 어이없다고 조롱하고..자신있게 목표 높게 잡았으면 그냥 응원해 주시죠~ 우리나라 선수들 고생하잖아요. 4강 가면 얼마나 좋아요. 우리 쏘니 마지막 월드컵일지도 모르는데 그냥 응원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