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순아 언제 오냐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18|조회수6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유찬 저 망할것 아휴 준순이 대타로라도 쓰자 이젠 김원흉씨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hantonman | 작성시간 26.06.18 정말로 ㅂㄷㅂㄷ ㅂㄷㅂㄷ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진짜 안현민 왔음 우리도 준순이 와야지 ㅂㄷㅂㄷ 답댓글 작성자chantonman | 작성시간 26.06.18 난 소중하니깐..... 왜 꼭들 저러는지..참.. 이것들아 ㅂㄷㅂ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