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순아 언제 오냐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18|조회수69 목록 댓글 3

이유찬 저 망할것 아휴
준순이 대타로라도 쓰자 이젠 김원흉씨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hantonman | 작성시간 26.06.18 정말로 ㅂㄷㅂㄷ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진짜 안현민 왔음 우리도 준순이 와야지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chantonman | 작성시간 26.06.18 난 소중하니깐..... 왜 꼭들 저러는지..참.. 이것들아 ㅂㄷㅂ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