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꿈치 까졌네 작성자dunhill025|작성시간26.06.18|조회수30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dunhill0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9 솔직히 졸라 부럽습니다 👍 졸라 잘하는데 몸까지 안 사리고 열심히 하니 진짜 멋지네요 엘지에서 레전드 쓰고 은퇴하는 거 보고 싶네요 답댓글 작성자dunhill025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전체보기